뉴욕 맨해튼 숙소 추천 지역과 추천 호텔, 호스텔

뉴욕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여행자들특히 여행으로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뉴욕의 중심인 맨해튼에 머무는 것을 선호합니다맨해튼은 뉴욕의 여러 자치구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주요 명소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뉴욕 맨해튼 숙소 추천 지역

 맨해튼에서 숙소를 정할 때 어느 곳에 정해야 할 지 고민하게 되는데,  맨해튼의 각 지역은 각각의 특색이 있습니다.

 

미드타운 (Midtown) – 관광으로 뉴욕을 방문한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

미드타운은  맨해튼의  심장과 같은 지역으로 주요 명소,  랜드마크 빌딩, 백화점, 브로드웨이 뮤지컬 극장 등이 모여 있습니다.   타임 스퀘어, 시어터 디스트릭트, 5번가 쇼핑거리, 매드슨 가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록펠러 센터등과 같은 익숙한 명소들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식당에서 부터 미식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고,  맨해튼에서 가장  호텔들이 많이 있는 지역입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어퍼 웨스트 사이트 (Upper West Side) –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조용하게 지내기 좋은 지역

어퍼 웨스트 사이트 센트럴 파크 서쪽을 따라  위치한 주거 지역으로  링컨센터,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와 같은 명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동쪽의 센트럴 파크, 서쪽의 허드슨 강 리버사이드 파크로  둘러 쌓여있습니다.   이곳은  지하철 2개 노선이 지나고, 버스 정류장도 많아서 대중 교통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조용한 지역에서 지내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으로 몇몇 호텔은 가족용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추천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LAX) 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방법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웨스트 사이드 YMCA 호스텔 (West Side YMCA Hostel)

 

어퍼 이스트 사이드 (Upper East Side)

어퍼 이스트 사이드는 고급 주거지역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유층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뮤지엄 마일을 따라서  유명한 메트로 폴리탄 뮤지엄을 비롯한 5개의 박물관도 있습니다.  서쪽의 센트럴 파크, 이스트 강변의  산책로와  칼슈츠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저렴한 동네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부터 고급 레스토랑들까지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저렴한 호텔은 찾기 어렵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미트패킹 디스트릭트(Meatpacking District) 와 첼시 (Chelsea)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한때 고기 포장 도매업자들의 작업장이 있었던 이 곳은 밤에는 인적이 거의 없었던 곳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클럽과 다이닝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오래된 창고가 있었던 첼시는 아트 갤러리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휘트니 뮤지엄과  폐 고가 철도 노선을 이용해 만든 하이 라인 파크가 개장한 후 새로운 호텔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이스트 빌리지 (East Village)

한 때 히피들의 천국이었던 이 지역은, 젠트리피케인션으로 많이 바뀌었지만 아직도  많은 저렴한 레스토랑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방가르드한 박물관, 갤러리, 고급 레스토랑, 럭셔리한 호텔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더 보워리 호텔 (The Bowery Hotel)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글  하와이 마우이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추천 가성비 호텔

오프 소호 스위트 호텔 (Off Soho Suites Hotel)

 

그리니치 빌리지 (Greenwich Village)

19세기 타운하우스들이 많이 있는 이 지역은 한때,  유명한 아티스트, 작가, 뮤지션들이 많이 거주하던 곳입니다.  워싱턴 스퀘어 공원 주변의 카페, 클럽등은 오랫동안 근처 뉴욕대 학생들을 포함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호텔은 많지 않습니다.

추천 비즈니스 호텔

 

트리베카 (Tribeca) 와 소호 (SoHo) –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좋은 지역

트리베카와 소호라는 이름은 이 지역이 위치한  곳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트레베카는 Triangle below Canal, 소호는 South of Houston 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이 지역은 예전에 물류창고가 많이 있던 지역을 개발한 곳입니다.  트리베카는  넓은 로프트 아파트와 미식 레스토랑이 많아서 명사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소호의 넓은 로프트 건물은 처음에 예술가들이 갤러리로 많이 이용을 했지만, 임대료가 상승으로 인해 부티크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곳에는 다이닝 가이드에 소개되는 많은 미식 레스토랑이 있어서  다양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햄튼 인 맨해튼 소호 (SoHo 54)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Financial District)

월스트리트와  그  주변이 고층 빌딩이 숲을 이루는 이 지역은 세계 경제의 심장부입니다.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9/11 메모리얼 박물관의 완공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으며,  새로운 상점, 호텔, 레스토랑 등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호텔은 비지니스 여행자들이 없는 주말에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로어 이스트 사이드(Lower East Side), 차이나타운(Chinatown), 리틀 이탈리아(Littel Italy)

중국계들이 많이 모여사는 차이나타운, 이탈리아계들이 있는 리틀 이탈리아, 유대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로어 이스트 사이드는  맨해튼에서 다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중국, 동남아 음식, 이탈리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많고  가성비 좋은 호텔도 많이 있습니다.

추천글  루이지애나 뉴올리언스 (New Orleans) 날씨, 여행하기 좋은 시기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